데빌메이크라이 다운로드

출처에서 컴파일 마지막 악마 소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DevIL 1.8.0 지퍼 또는 DevIL 1.8.0 tar.gz. 소스에서 DevIL을 컴파일하려면 이러한 라이브러리가 있어야합니다: 할리우드의 무거운 타자 중 일부의 초기 역할을 다시 살펴. 이 40분 정도의 다큐멘터리는 제니퍼 블래그와 제니퍼의 남편에 의한 딸 애비의 살인사건을 다룬다. 표면적으로 완벽한 부부인 마이클은 외설물에 대한 갈망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는 사진을 보면서 만족했으며, 분명히 여성들이 지배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1세기 미국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일에 눈꺼풀을 박쥐하지 않을 것이지만,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불과 유황 형 그리스도인들에게는 상황이 다릅니다. 이 다큐멘터리는 마이클 블래그가 퇴근 후 집으로 돌아와 피를 많이 찾았지만 아내나 딸은 없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당혹스러운 범죄 현장에 직면하고 큰 거래가 되지 않는 형사는 곧 제니퍼가 마이클의 컴퓨터에 있는 외설물과의 싸움을 가리키는 필기 메모를 포함하여 많은 단서를 찾아내게 됩니다. Blagg는 심문 하에 균열을 하지 않았지만 은밀한 감시가 곧 다른 단서를 찾았는데, 가장 큰 단서는 카운티 매립지에서 시체를 투기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결과 경찰은 거의 2백만 입방 피트의 쓰레기를 수색했습니다. 16 일 후 그들은 인간의 다리를 발견, 다음 제니퍼 블래그의 몸 전체; 그녀는 침대에서 자고있는 동안 분명히 머리에 총을 맞았다. 또 다른 26 일 후, 수색은 여전히 실종 블래그의 딸의 시체와 함께 호출되었다. 5주 재판결과 아내를 살해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호기심에 그는 자신의 딸의 살인 혐의로 기소되지 않았다.

이 다큐멘터리 이후, 블래그는 재심을 얻으려고 시도했다. 이것은 올해 5 월에 일어날 수 있지만, 그렇게하더라도, 그가 거리에서 다시 있을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것을 그에 대해 너무 많은 증거가있다. Windows용 DevIL 1.8.0 SDK (3.01 MB)이 zip에는 32 비트 및 64 비트 .dlls, .lib, .h 파일 및 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또한 유니코드 .dll 파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마블 팬들은 곧 곧 곧 디즈니 플러스 쇼 “완다 비전”에서 첫 번째 모습을 얻을 것이다, 폴 베타니에 따르면, 일명 비전. 64비트 Windows의 경우 DevIL 1.8.0 – 유니코드(815KB)이 zip에는 64비트 유니코드 .dll 파일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32비트 Windows(696KB)의 DevIL 1.8.0에는 32비트 .dll 파일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버전입니다. 이전에 릴리스된 파일과 현재 릴리스를 보려면 SourceForge 웹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 바이너리 패키지 기여 빌드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admin. Bookmark the permalink.